‘AJ렌터카 직장인 야구대회’ 연다
상태바
‘AJ렌터카 직장인 야구대회’ 연다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가비 전액 무료, 19일까지 참가신청...

AJ렌터카(사장 반채운)가 직장인 야구의 최강자를 가리는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www.aj-baseball.co.kr)를 통해 19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비 무료에 우승팀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현금과 100만원의 야구용품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신청 방법은 ‘AJ렌터카배 전국 직장인 야구대회’ 홈페이지에 등록서류를 첨부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최소 6명 이상의 회사 동료가 한 팀을 이뤄 회사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다. 필요한 등록서류 및 참가자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중 총 48개 팀을 선정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선발기준은 경기력 뿐만 아니라 팀원들의 댓글 등을 통한 호응지수와 추천지수를 통해 참가팀을 확정한다.

사회인 야구경기 최초로 개막전과 결승전을 MBC스포츠플러스에서 녹화 중계한다.

개막전은 오는 20일 오후 8시에 구의야구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개막전에는 국내 유일의 청각장애 고교야구팀인 청주성심학교 야구부와 연예인 올스타 팀이 격돌할 예정이다.

개막전 시구는 전 삼미슈퍼스타즈 투수 출신의 '사회인 야구의 전설'로 알려진 감사용 씨가 할 예정이다.

20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약 6주 동안 사회인야구 최고시설로 불리는 목동구장, 하이닉스구장, 신월구장, 구의구장, 난지도구장에서 진행된다.

AJ렌터카 남궁억 본부장은 “순수 아마추어 직장인 야구의 저변확대와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야구를 사랑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직장인 야구단의 참가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AJ렌터카는 경기장에 AJ존을 설정하고, AJ존 홈런을 기록하는 경우 총 2000만원 상당의 렌터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