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머드 인삼엑스포 홍보 사절단 떴다"
상태바
"매머드 인삼엑스포 홍보 사절단 떴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인삼엑스포' 조직위, 연예인 홍보단 발족식


【충남】'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위원장 권오룡)가 홍보와 관람객 유치를 위한 유명 연예인 홍보대사들로 구성된 홍보단 발족식을 3일 오후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합동 위촉식과 함께 갖고, 공식 출범에 나섰다.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가한 연예인 등 홍보대사에는 사미자, 정한용, 김성환, 김형자 씨 등 모두 40여명에 이르며 인삼엑스포 조직위는 이날 인기 탤런트, 가수, 개그맨, 스포츠 스타 등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중앙, 지방, 연예 및 스포츠 언론은 물론 관광여행업체 관계자 등도 초청 눈앞에 다가온 인삼엑스포 홍보 극대화에 나섰다.

조직위는 또 이날 행사에 앞서 같은 장소에서 세계적 명성을 자랑하는 고려인삼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와 관련한 지지서명을 접수받기도 했다.

조직위는 이날 본 행사 때 참석 홍보대사들에게 각기 위촉패를 수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만찬을 열어 이들의 축하 메시지와 본인 소개 등의 순서도 가졌다.

조직위 관계자는 "유명 연예인 등으로 구성되는 홍보대사단이 위촉됨으로써 하늘이 내린 신비의 영약 고려인삼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연의 과학이 만드는 생명 축제' 2011 금산세계인삼엑스포는 오는 9월1일 국내외 귀빈들과 인삼산업계 인사, 금산군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갖는 것을 시작으로 이튿날인 2일 일반 개장에 들어가 10월 3일까지 32일간 펼쳐진다.

다음은 이날 인삼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사 명단. ▲탤런트=김성환, 김응석, 김형자, 사미자, 윤문식, 임현식, 정승호 ,정한용, 유태용, 강인덕, 변아람 안현희 ▲영화배우=이병준, 조선묵, 김봉곤 ▲ 가수=브레이브걸스(은영, 혜란, 예진, 서아, 유진), 현준(성악) ▲개그맨=김민수, 김용명, 유남석, 윤성한, 정만호, 심진화, 정아미 ▲기타=오민(패션아티스트), 송은지(패션모델), 김종완, 신광현(비보이), 이준희, 양희승(이상 스포츠), 백승주(팝핀), 양은영(슈퍼모델)
이세종기자 seijong@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