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최상의 온라인 수입 배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DHL 최상의 온라인 수입 배송 솔루션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고 안전한 발송 예약 시스템 적용
세계적인 종합물류기업 DHL은 복잡한 수입 배송 일정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발송 예약 프로그램인 Import Express Online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따라 DHL 수입 서비스 이용 고객은 철저한 보안, 빠른 속도, 완벽한 배송 가시성과 함께 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Import Express Online을 이용해 보다 정확하게 수입 배송 준비를 할 수 있게 됐다.

웹 기반 프로그램인DHL Import Express Online는 번거로운 문서 작업을 줄이고 발송자와 수취인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에게 보다 간소화된 수입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DHL 수입 고객 번호를 개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만 있다면 즉시 이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Import Express Online는 쉽고 간편한 이용자 중심의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정확한 배송 시간과 예상 배송 비용을 산출하고, 개별 물품의 배송 준비를 도와준다.
 
또 물품을 수입하고자 하는 수취인이 물품의 발송요청서를 문서로 첨부해 발송인에게 보내거나 장기적인 발송 권한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DHL 수입 서비스 (DHL IMPORT EXPRESS WORLDWIDE)는 전 세계 거의 모든 지역에서 서류 및 소화물을 수입해 배송하며, 긴급한 경우 오전 9시나 오후12시 이전까지 배송을 보장하는 수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