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화재, 방카슈랑스 상품 출시
상태바
그린화재, 방카슈랑스 상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조흥·경남은행과 제휴

그린화재가 하나은행·조흥은행·경남은행과 업무제휴를 맺고 방카슈랑스 상품을 출시한다.
이에따라 경남은행에서는 이미 지난 27일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조흥은행에서는 7월4일부터, 하나은행에서는 7월5일부터 각각 이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방카슈랑스 판매 상품으로 개발된 '무배당 그린저축 암의료보험'은 방카슈랑스 최초로 고액 암진단비 5000만원 지급과 4% 확정금리를 적용한 고수익 상품이다.
또한 국민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MRI, 초음파, 특진료, 병실료 차액 50% 등과 국민건강보험 적용 부분에서도 본인 부담부분까지 이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연령은 6개월부터 55세까지이며, 5년만기, 7년만기, 10년만기, 15년만기로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예를들어 30세 남자가 월납보험료 20만원, 10년만기로 이 상품에 가입할 경우, 납입한 보험료 2400만원에 만기환급금은 2600만원 정도를 받을 수 있다.
그린화재 관계자는 이번 방카슈랑스 상품 출시는 "지난달 출시된 온라인 전용 맞춤형 자동차보험인 그린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과 함께 이제 새롭게 시작하는 방카슈랑스 시장에서도 틈새 공략형 신상품과 다양한 서비스로 신채널 분야에서 성과를 올려 보험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난해의 흑자 성과를 이어 나가려는 의지"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