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AJ렌터카만의 여름서비스
상태바
시원한 AJ렌터카만의 여름서비스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차량 금연렌터카로 운영

‘익스프레스 대여서비스’ 도입

AJ렌터카(사장 반채운‧www.aj-avis.co.kr)가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AJ렌터카는 쾌적한 차량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국 지점의 모든 차량을 금연차량으로 운영하는 ‘프레쉬 드라이빙(Fresh Driving) 캠페인’을 시작한데 이어 다양한 친환경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AJ렌터카 제주 지점 내 친환경소재로 제작된 대형 분리수거함를 설치했다. 7~8월 성수기에 AJ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재활용 봉투도 나눠주고, 쓰레기를 분리해 온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코백 등 친환경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J렌터카는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PlayStation®3(PS3™) 및 PSP®(PlayStation®Portable)를 무료로 대여해 주고 있다.

게임기 PS3™는 호텔, 펜션 등 숙소에서 TV와 연결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고, 휴대용인 PSP®는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게임기 대여 신청은 AJ렌터카 제주지점 에서 차량을 대여한 고객이라면 선착순으로 무상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AJ렌터카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이슈가 됐던 그란투리스모5 레이싱 체험 카트를 지점 내 설치해 대기하는 고객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AJ렌터카는 업계최초로 실시간 결제 시스템을 도입, 제주지점 대여고객 중 온라인을 통해 예약 후 대여료를 결제한 고객에게 ‘익스프레스 대여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현장에서 결제단계 없이 별도 데스크에서 예약 확인 후 바로 대여가 가능해, 고객이 특히 집중되는 성수기 때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