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n Car 만들기’ 캠페인 전개
상태바
‘Clean Car 만들기’ 캠페인 전개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금호렌터카, 비흡연 고객에 렌트비 할인...

KT금호렌터카(대표 이희수)가 업계 최초로 차량내 비흡연 고객에게 렌트비를 할인해 주는 ‘Clean Car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흡연고객과 비흡연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인터넷 예약시 차량 내에서 비흡연을 약속하고 렌트기간 동안 그 약속을 지키면 대여료를 3천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2005년부터 향기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급 방향제를 차량 내에 비치하고 있지만, 흡연을 할 경우 냄새가 오래가서 다음 렌트고객이 흡연차량 빌리기를 꺼려했으나, 이번 이벤트를 통해 흡연차가 줄어들 것으로 기대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이나 여성고객들이 특히 환영하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우만식 마케팅팀장은 “현실적으로 흡연고객에게 금연을 요구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회사에서 그린머니 3천원을 부담함으로써 고객 스스로가 렌터카 내에서 만이라도 클린 카 만들기에 자율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며 “고객들은 본인의 건강도 챙기면서 대여료 할인도 받고, 다음 고객에게 쾌적한 여행을 선물할 수 있어 1석 3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은 올 12월말까지 진행 예정이며, 고객 참여율이 높을 경우 계속 연장 실시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