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최고 배송 전문가상' 수상
상태바
TNT '최고 배송 전문가상' 수상
  • 이재인 기자 koderi@naver.com
  • 승인 2012.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바이오파마 아시아 산업 어워즈' 2년 연속 선정

생명과학부문, 명실공히 '업계 1위' 입증

헬스케어ㆍ파마세이프 서비스 인정받아


의약ㆍ의료기기관련 운송업계 1위 기업으로 입지를 굳힌 TNT<사진>가, 생명과학부문 고객들이 선정한 최고의 배송사로 또 한 번 영예의 거머쥐었다.

지난 16일 TNT에 따르면,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12 바이오파마 아시아 산업 어워즈 (Biopharma Asia Industry Awards)에서 최고의 물류 서비스 기업으로 2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 같은 결과에 TNT는, 헬스케어 산업에 특화된 전담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수화물을 신속ㆍ정확하게 화주사에게 공급하고 있는 한편, 통합 공급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복수지역에 창고를 운영해야 하는 고객사의 부담을 덜어주고 창고 및 재고관리 비용을 절감케 하는 공로가 인정된 것으로 보고 있다.

니셩지 TNT 아ㆍ태 지역 헬스케어 담당이사는 “엄격한 기준이 요구되는 헬스케어 산업 등 특수 분야에서 고객의 니즈에 맞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ㆍ공급하고 있어 고객사들과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빠르게 성장 중인 생명과학ㆍ헬스케어 시장에서 존경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TNT는 지난 2월 백신 및 인슐린 등 온도에 민감한 대량 의약품 전문배송 서비스인 ‘파마세이프’로 ‘2012 바이오제약 콜드체인 어워즈’에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