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전문정비조합, 조합원 가족 장례물품 무상지원
상태바
경기전문정비조합, 조합원 가족 장례물품 무상지원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12.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경기도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이사장 최병학)이 조합원가족 및 처부모 사망 시 카포스 브랜드가 표기된 밥그릇, 국그릇, 컵, 수저 등 장례소모품 11개 품목과 조합근조기를 내달 10일부터 무상으로 지원키로 했다.

조합에 따르면, 이번에 지원 공급되는 장례소모품은 3000여 조합원들이 불의의 어려움에 처했을 때 조합이 함께 한다는 상징적 의미와 함께, 조합원 본인은 물론 처를 비롯한 직계가족 사망 시 장례식장에서 사용되는 각종 소모품을 지원함으로써 애도를 표하고 다소나마 조합원 가족을 위로와 경제적 지원을 하고자 추진한 것이다.

장례 소모품은 11개 품목을 300개씩 1세트로 포장해 공급하며, 밥그릇 등 장례 소모품의 공급 절차는 애사 발생 시 당해 조합원 가족이 지회를 통하여 알리면 바로 장례공급업체에 연락하여 전국 어디든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배송하게 되게 된다.

또한 조합 근조기 총 6개를 제작해 전국의 시·도 지역별로 분산 배치 지원하게 된다. 조합은 관련 업체와 제조 및 배송 계약을 지난 12일 마친 상태이다

최병학 조합 이사장은 "이번 장례용품 지원은 조합이 항상 조합원의 곁에 함께 하면서 호흡을 같이 한다는 조그만 의미이지만 향후 계속 조합원 지원 사업을 발굴해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