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나면 경찰서까지 동행합니다”
상태바
“사고나면 경찰서까지 동행합니다”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2.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부화재, 여성안심플랜 자동차보험 출시...  


여성운전자 1000만명 시대에 부합한 여성만을 위한 특화된 자동차보험이 나왔다.

동부화재는 여성운전자의 사고처리 및 보상을 돕고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여성을 위한 자동차보험 ‘여성안심플랜’을 개발, 26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여성안심플랜 기본형은 보험료 약 900원만 추가하면(35세 부부한정 가입고객 기준) 가입이 가능하며 사고시 여성안심용품 3종과 경찰서동행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여성고객이 사고현장에서 경찰서동행서비스를 요청하면 현장출동직원이 경찰서까지 동행해 자세한 사고처리 안내뿐만 아니라 여성운전자의 심적 불안감을 덜어준다.

또한 이 보험은 차량신발보관함, LED 안전삼각대, 차량유리발수코팅제 총 3가지로 구성돼 있어 여성피보험자에게 지기신체사고 또는 자동차상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지급받을 수 있다.

이 보험은 개인용자동차보험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방법에 따라 기본형과 고급형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급형은 여기에 더해 하이센스레이디특약과 프로미카서비스특약이 추가로 구성돼 있다.

하이센스레이디 특약은 여성고객의 상해 치료 및 회복을 지원한다. 얼굴과 팔, 다리에 생긴 상처로 성형치료가 필요할 경우 1cm당 10만원씩 지급하며 치아보철 시 1대당 20만원을 지급한다. 또 1만원 이상의 상해 치료시 10만원의 건강회복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프로미카서비스특약은 차량점검 서비스, 실내 살균탈취 서비스 등을 제공, 여성고객의 차량관리에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