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 의약엑스포 보러오세요!!"
상태바
"산청 의약엑스포 보러오세요!!"
  • 조재흥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2.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10월1∼14일 진주축제장소 홍보

【경남】'2013 산청 세계전통의약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산청과 인접한 진주의 10월 축제 행사장을 찾아 산청 엑스포를 홍보, 호응을 얻고 있다.

조직위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진주 일원에서 열리는 6개 진주축제장을 찾아 산청 엑스포의 사전 붐 조성에 나서고 있다.

조직위는 이들 축제의 역사가 오래되고, 우수축제로 자리매김해온 만큼 300여만명의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보고 진주와 가까운 산청에서 건강을 주제로 한 엑스포가 내년에 열린다는 점을 대대적으로 알리고 있다.
진주에서 열리는 축제는 총 6개다.

'남강유등축제'와 '2012 코리아 드라마페스티벌', '진주건강박람회' 등이 14일까지 진주성을 비롯한 남강일원에서 열리고, '제62회 개천예술제'와 '진주실크박람회'가 10일까지 문화예술회관과 진주시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다.
또한 120회 진주민속소싸움대회도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진주전통소싸움경기장에서 마련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는 진주남강유등축제의 경우 관람객이 야간시간대에 대거 몰리고 있어 조직위는 대대적 길거리홍보도 벌이고 있다.

또한, 2012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은 2006년부터 시작된 한류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행사로 자리잡아가고 있어, 이 페스티벌을 찾는 연예인 및 젊은 층을 대상으로 엑스포를 홍보해 부가효과가 높을 것으로 산청엑스포조직위는 내다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