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련통운 배요한 사장 취임식
상태바
우련통운 배요한 사장 취임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는 새로운 재도약의 해"
 
【인천】인천사서함 제1호인 60년 전통의 항만물류 전문기업 우련통운(주)의 신임 배요한(41) 사장 취임식이 지난 21일 오전 본사 사옥에서 개최됐다.
이날 배요한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60여년 간의 역사를 지닌 우련통운의 사장직을 수행하게 되어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무한한 영광으로 여긴다"면서 "2013년 올해를 새로운 재도약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배 사장은 취임사에서 우선적으로 "인재육성에 따른 전문인력 강화, 최고의 물류서비스 제공 및 고객감동, 소통을 중요시하는 조직문화, 미래전략 수립에 따른 신규사업 개발, 신뢰를 상호바탕으로 한 노ㆍ사 관계 협력" 등을 강조하며, 특히 "인천항 물동량 감소에 적극 대처하고 고객최우선 경영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고취시키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근래의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임 배요한 사장은 중국 청화대학교를 졸업한 후, 1999년 우련통운(주)에 입사하여 2008년부터 부사장직을 수행 하였으며, 경영혁신 및 신사업 발굴 등을 통해 우련통운(주)을 종합물류기업으로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우련통운(주)은 1945년 인천항 항만하역사업을 시작으로 근 60여년의 성장을 통해 현재 우련통운, 우련국제물류(주), 우련평택물류(주) 및 인천콜드프라자(주) 등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인천항 2부두, 인천남항부두 및 평택당진항의 화물터미널 등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물류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