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철도공사, 자원봉사단 대대적 자원봉사 나서
상태바
광주도시철도공사, 자원봉사단 대대적 자원봉사 나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3.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주지하철이 민족의 대 명절인 설을 맞아 사회소외계층을 위한 대대적인 '사랑나눔 활동'에 나섰다.

광주도시철도공사(사장 이호준) 종합관제팀과 안전감사실, 차량운영처 직원들은 지난 6일 서구 금호동 '평강의 집'과 남구 방림동 '성요셉의 집'을 각각 찾아 식사봉사, 환경정리 및 시설 안팎 청소 등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설맞이에 적극 나섰다.
이어 7일에는 전략기획처와 고객지원처 직원들이 서구 화정동 '희망의 집'과 서구 풍암동 '동명전문요양원' 등 복지시설을 방문,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의 목욕을 돕고 말벗봉사를 펼치는 등 새해맞이 나눔봉사를 전개했다.

이와 함께 이달 말에는 전기설비팀 기술전문 직원들이 복지시설의 노후화된 전기 시설물 교체설치 및 안정적인 전압공급을 위한 분전함 개보수 등 재능 나눔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공사는 시민행복 창조를 위한 사회공헌을 공사 경영의 주요한 가치로 내걸고, 불우이웃돕기 기금조성, 농촌 일손돕기 및 재해복구 봉사, 재래시장 활성화 운동 등 다양한 시민밀착형 봉사 활동을 펼쳐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공사는 자원봉사활동 및 재능기부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각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박정주기자 jjpark1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