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서비스 우수직원 해외연수 실시
상태바
현대해상, 서비스 우수직원 해외연수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9일까지 싱가포르 SQC 위탁 교육

현대해상(사장 하종선)이 고객접점별 서비스 실적이 우수한 직원들을 선발, 이들 전원에게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대해상은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20명의 고객서비스 우수 직원들을 싱가포르 최고 서비스 기관인 Service Quality Center에 위탁교육을 보내 선진 서비스를 체험케 한다고 밝혔다.
이와관련, 현대해상 CS 추진부 주계훈 부장은 "해외 선진 서비스 체험은 서비스 시행 주체인 직원들의 만족도 제고는 물론 최고의 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는 과정"이라며, "직원들의 CS 의식제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ervice Quality Center는 1990년 6월 싱가포르 항공사와 싱가포르 국립 생산성본부에 의해 설립된 회사로 싱가포르에 있는 회사들의 대고객 서비스 향상을 목적으로 Service Quality Training Program을 만들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는 Service Quality Training Programme 뿐만 아니라 Management Programme, 리더십, 감성훈련, 창의력 개발, 서비스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싱가포르내에 있는 회사들과 세계 각국의 회사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