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젊은 피와 ‘소통’
상태바
현대글로비스, 젊은 피와 ‘소통’
  • 이재인 기자 koderi@naver.com
  • 승인 2013.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영 글로비스’ 모집

현대글로비스가 젊어진다.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선정되면서 물류전문 인력을 배양하는데 집중하고 있는 현대글로비스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일명 ‘영 글로비스(Young GLOVIS)’라는 타이틀로 기획된 프로그램은, 물류ㆍ유통 분야를 비롯해 현대글로비스의 사업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해당 산업에서 연구 중인 기술과 최신 트렌드 및 해외시장 동향에 대해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3일 이 같은 내용을 공개한 현대글로비스는, 대학생 온라인 기자단 ‘영 글로비스(Young GLOVIS)’ 리포터 1기<포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대학교 재학 및 휴학생이며, 모집 부문은 취재ㆍ사진ㆍ영상ㆍ디자인ㆍ홍보 등이 있다.

참여 방법은 현대글로비스 기업 블로그(http://blog.glovis.net)에서 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해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sns@glovis.net)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27일 최종 발표되며 선발자는 오는 28ㆍ29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7개월(2014년 1월 종료)간 활동하게 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현대글로비스의 주요 사업장과 함께 채용 현장ㆍ사회공헌 활동 등의 주요 행사에 참여하면서 취재한 물류 및 유통 트렌드 등을 영 글로비스 리포터 전용 블로그를 통해 대학 사회에 알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며 “전형 과정은 서류 심사와 온라인 미션완료 후에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되며, 1기생들은 장학금과 입사우대 등의 특전과 함께 현대자동차 글로벌 청년봉사단 ‘해피무브’ 동행 취재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