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엑스포, 스마트폰 UCC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산청엑스포, 스마트폰 UCC 영상 공모전 개최
  • 조재흥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3.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산청엑스포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최구식)가 창의적이고 기발한 네티즌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스마트폰 UCC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조직위는 오는 7월1일부터 8월14일까지 45일간 '2013산청세계전통의약엑스포 스마트폰 UCC 영상 공모전<사진>'을 연다고 최근 밝혔다.  

또한 본격 공모에 앞서 이달 한 달 동안 씽굿콘테스트, 대티즌, 잡코리아 캠퍼스 몬, 인크루트공모전, 씽유 등 각종 공모사이트에 바이럴(퍼나르기) 홍보를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팀)은 지정 또는 자유 주제를 정해 3∼5분 분량으로 스마트폰(640*480)으로 제작해 유튜브나 산청엑스포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고,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지정주제를 택하면 2점, 페이스북에 올리면 3점 가산점이 주어진다. 

지정주제는 산청엑스포 또는 산청, 전통의약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해야 한다. 2인 이상이 산청엑스포를 재미있게 응원하거나, 산청의 청정자연을 영상미 있게 만든 경우, 생활 속에서 체험한 전통의약 사례를 스토리로 엮은 것 등이 이에 해당한다. 자유주제는 산청엑스포를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내용이면 무엇이든 상관없다. 

심사는 1, 2차에 걸쳐 오는 8월말까지, 시상은 9월 초 실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금상은 100만원, 은상 3명에게는 각각 50만원, 동상 10명에 20만원씩의 상금이 상장과 함께 수여된다. 수상작은 엑스포 블로그 및 다각적인 엑스포 홍보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문의 02-512-385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