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렌탈, 안성시에 자동차경매장 개장
상태바
kt렌탈, 안성시에 자동차경매장 개장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4.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 2만대 이상 경매물량 확보…1회당 1200대 경매 가능...  


국내 1위 렌터카 브랜드인 kt금호렌터카를 보유한 케이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이 경기도 안성시 원곡면에 국내 최고 수준의 자동차 경매장 ‘kt렌탈 오토옥션(kt rental Auto Auction)’을 지난 24일 개장했다.

‘kt렌탈 오토옥션’은 회원업체 대상으로 주 1회(매주 월요일) 공개경쟁입찰을 진행해 자체적으로 직접 관리‧점검한 중고차를 유통하는 자동차 경매장이다.

이 경매장은 매매용 중고차의 투명한 이력관리 및 정확한 정보제공이 가능하며 안정적 물량 확보가 강점이다.

면적 4만2371㎡ 규모에 1회당 1200대 경매가 가능한 전시공간과 500여 석의 자동차 경매회장을 갖추고 있어서 규모 면에서 국내 최고 수준이다.

또 경매장 건물 내에 ‘kt 프리미엄 WiFi’를 설치, 가입통신사에 상관없이 누구나 무선으로 실시간 차량경매 및 검색 사이트 접속해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올 상반기 차량보유대수 10만대 돌파를 앞두고 있는 케이티렌탈은 kt금호렌터카를 통해 확보되는 연간 2만대 이상의 매각차량을 중고차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이 경매장을 설립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물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고차 시장에 안정적인 경매물량을 보장, 소상공인의 원활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안성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kt렌탈 오토옥션’은 공정하고 편리한 최첨단 시스템으로 선진국형 중고차 경매문화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360도 회전 촬영 시스템으로 차량 상태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전문업체를 통한 성능점검으로 우수한 차량품질도 보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