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창립5주년 5원소를 찾아라
상태바
GM대우, 창립5주년 5원소를 찾아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대우가 회사창립 5주년 (10월 17일) 맞이해 오는 17일부터 11월 23일까지 5주간에 걸쳐 자사 차량 5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프로젝트 V - 제5원소를 찾아라’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넷 상(www.projectv.gmdaewoo.co.kr)에서 GM대우의 핵심 가치를 상징하는 5 가지 원소를 찾아가는 게임으로 5 단계에 걸쳐 퀴즈, 퍼즐 맞추기 등 각 단계별로 제시되는 지령을 수행하면 해당 단계의 원소를 찾게 된다.

다섯 번째 원소까지 모두 찾는 고객 5명을 추첨해 마티즈, 라세티, 토스카, 윈스톰, G2X 등 차량 5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각 단계 마다 지령을 통과해 원소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2단계 500명, 3단계 50명, 4단계 25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 휴대용 자동차 배터리 충전기, 주유권(20만원), 휴대폰, MP3, 컴퓨터 모니터, 내비게이션 등 별도의 푸짐한 상품을 나눠줄 예정. 매일 25명씩에게 제공하는 영화 티켓(2장)과 MP3 스피커는 열성적인 참여자들을 위한 보너스다.

또한‘하나 더 이벤트’를 마련해 10월 19일부터 11월 23일까지 각 영업소에서 나눠 주는 행운 티켓에 적혀 있는 코드 번호를 이벤트 웹사이트에 입력하면 행사가 끝나는 대로 추첨을 통해 신형 해치백 ‘젠트라X’와 상품권, 주유권 등 푸짐한 상품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주요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참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