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 개최
상태바
현대차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스키·보드대회가 개최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4일 “내년 1월13일부터 28일까지 16일간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2007 현대자동차배 아마추어 스키.보드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007년 1월 4일까지 참가신청을 받는 이번 대회는 참가 인원이 1500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규모로 만 18세 이상 성인 아마추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스키 700명, 보드 700명이 1,2차 예선을 거쳐 본선에 출전하게 되며, 가족 고객을 위한 가족 레이스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남자 스키부문 우승자는 ‘베르나’, 남자 스노우 보드 우승자는 ‘클릭’이 증정되고 현대캐피탈이 후원하는 여자 부문 우승자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현대차는 대회기간 동안 고객 라운지를 활용해 베라크루즈, 싼타페, 아반떼를 전시하고 휴식공간뿐 아니라 게임 및 사진촬영·인화를 할 수 있는 이벤트존 운영과 함께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 100여명을 초청, 유명 연예인과 함께 스키·보드 강습도 실시할 계획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나 스키·보드대회 홈페이지(ski.hyundai-motor.com)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