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콘테스트
상태바
쌍용차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콘테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나의 행복 무쏘스포츠' 사진 및 '내가 꿈꾸는 무쏘스포츠'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사진 콘테스트에는 무쏘스포츠의 승용과 레저 기능 등 즐거움과 낭만이 담긴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콘테스트에는 무쏘 스포츠의 차체나 배경을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자유롭게 변형한 이미지를 응모하면 된다.

응모는 24일부터 내년 1월7일까지 45일간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와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인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 디지털카메라 관련 인터넷 사이트인 디시인사이드(www.dcinsid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쌍용차는 이번 콘테스트 중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콘테스트가 지난 6월 입법 예고된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이 22일부터 시행됨에 따라 픽업형 차의 적재함 덮개 장착이 가능하게 돼 일반 고객들의 신선한 아이디어로 구현된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 합성 모델이 무쏘스포츠의 다용도성을 극대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테스트 참가 제한은 없다. 행사 페이지에 개인 출품작을 응모하면 소정의 심사 과정을 통해 등위에 따라 최신형 고급 디지털 카메라, 고급 카메라 삼각대, 사진 출력 전용 프린터, 카메라 가방 등 상품을 120여명에게 증정한다. 출품된 응모작에 답글(리플)을 달아준 150명에게도 카메라 가방을 준다.

한편, 이번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 시행에 따라 무쏘스포츠 적재함 덮개가 합법화돼 ▲고객 용도에 맞는 다양한 형태로 적재함 활용 ▲화물의 낙하로 인한 차 사고 예방 ▲화물 도난 방지 ▲비·눈으로 인한 화물 손상 방지 등이 가능해졌다.

회사측 관계자는 "무쏘 스포츠를 지금 구입하면 특소세가 부과되지 않아 교육세 및 부가가치세도 함께 절감돼 특소세 부과기준으로 약 400만원, 운행과정에서 부담하는 자동차세 및 유류비용은 2003년부터 2007년까지 운행할 경우 약 900만원 등 총 1천300만원이 절약되는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