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단신
상태바
수입차 단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1.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 렉서스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 SK글로벌(본부장 김인목)이 기존 서초전시장에서 '반포전시장'으로 쇼룸 명칭을 공식 변경했다. SK는 최근 이같은 사실을 한국도요타측에 통보했으며 반포전시장 개명과 함께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최근 대구지역 딜러를 상신에서 대경모터스로 전격 교체하고 대구시 신천동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
대경모터스는 지난 91년부터 대구, 포항등 경북지역에서 볼보차 판매와 정비사업을 시작했고 현재 볼보차의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BMW코리아가 스포츠카 Z3의 고성능 모델인 'Z3 3.0'을 출시했다. 이 모델은 3리터 직렬 6기통 엔진에 17인치 기본 타이어휠을 장착했으며 변속장치도 기존 4단 오토매틱에서 5단 스텝트로닉 방식으로 변경했다. 또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6.3초이며 최고속도는 시속 236km이다.

◇메르세데스 벤츠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한성자동차가 최근 '메르세데스 매거진' 한국판을 창간했다.
이 잡지는 독일 본사에서 발간되고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문화, 경제, 스포츠, 레저, 라이프 스타일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 벤츠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트랜드를 한눈에 보여주고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가 수입차업체로는 처음으로 이론, 실기, 숙련도테스트등 3가지 평가항목을 중심으로 사내 기능올림픽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크라이슬러와 지프의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딜러및 지정서비스센터의 기술인력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