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경비구역 JSA 이병헌 라비타 1호차 주인공
상태바
공동경비구역 JSA 이병헌 라비타 1호차 주인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1.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주연을 맡았던 영화배우겸 탤런트 이병헌씨가 현대자동차가 새로 선보인 멀티세단 라비타 1호차의 주인공이 됐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7일 일반에게 공개된 라비타의 1호차 출고고객으로 이병헌씨를 선정하고 지난 19일 서울 청담동에서 전현찬 국내영업본부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라비타 1호차 출고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병헌씨가 인도받은 차량은 1800cc급 풀 옵션 모델이다.
이병헌씨가 라비타 1호 고객으로 선정된 것은 현대자동차가 라비타 출시 프리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프리첼 사이트에서 실시한 도시형 멀티세단 라비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선발 이벤트에서 가장많은 득표를 얻었기 때문이다.
이병헌씨는 이번 행사에 참가한 5만3천873명의 네티즌 투표수중 1만5469표를 얻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병헌씨가 라비타와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선정된 것은 라비타의 도시적인 세련미와 다양한 용도의 실용성이 이병헌씨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단의 안락함과 미니밴의 실용성을 접목한 라비타는 계약 첫날인 지난 18일 하루동안 총 1천50대의 계약이 이뤄지는등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올해 라비타의 국내 판매를 4만대로 잡고 준중형승용차와 소형미니밴 시장 사이의 고객을 겨냥, 대대적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李相元기자 lsw01@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