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를 온라인 게임으로 만난다
상태바
크라이슬러를 온라인 게임으로 만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짚(Jeep®), 닷지 차량들이 한게임이 준비하고 있는 새로운 야심작, ‘스키드러쉬’에 대거 출동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8일 국내 최대 온라인 게임 포털인 한게임과 함께 새로운 캐주얼 레이싱 게임 ‘스키드러쉬(SKID RUSH)’ 내 차량 활용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그룹과 한게임의 라이센스 협약 체결에 따라 ‘스키드러쉬’에는 크라이슬러 그룹의 인기 차종인 크라이슬러 PT 크루저, 300C SRT8, 크로스파이어, 짚 컴패스, 닷지 캘리버를 포함,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들의 드림카로 손꼽히는 닷지 바이퍼와 닷지의 컨셉트카 레이저(Razor) 등 총 7종의 차량이 등장하게 된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와 한게임은 이번 제휴를 통해 ‘스키드러쉬’ 게임 내 차량 활용뿐만 아니라, 경품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올 연말까지 오픈 테스트를 마치고 내년 초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여지게 될 한게임의 ‘스키드러쉬’는 화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으로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단순한 트랙이 아닌 현란한 도시를 배경으로 차량 육성 및 퀘스트 수행 등 롤플레잉 요소까지 가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