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 도심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상태바
랜드로버 도심 오프로드 체험행사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드로버 코리아가 도심 속에서 다양한 구조물을 통해 오프로드의 스릴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Land Rover Experience)’의 26일 부산 행사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올해로 3회째인‘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는 부산 행사를 시작으로 대구, 대전을 거쳐월 1,2일 서울에서 마직막 행사를 갖게 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3에 전문 SUV 운전 강사와 동승해 오프로드 체험을 위해 특수 제작된 다양한 코스들을 주행하면서 랜드로버의 오프로드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보게 된다.
동승한 전문 강사로부터 급경사의 내리막과 오르막 주행요령, 제동장치 사용요령, 차량 전복방지 운전 요령 등에 대한 교육을 받게 되며 교육 후에는 직접 디스커버리3를 운전해 오프로드 트랙을 주행해 볼 수 도 있다.
이향림 대표는 “행사가 지방에서 먼저 시작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 성공적으로 막을 올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매년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명실 공히 정통 오프로드 체험 행사로서 키워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6일 부산 벡스코 행사를 시작으로 28일 대구 우방타워랜드, 30일 대전 엑스포 과학공원, 4월 1일부터는 서울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