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차량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여름철 차량무상점검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가 오는 21일부터 7월3일까지 2주간 에어컨 가스 및 세척 등 및 부품 할인을 포함하는 여름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 볼보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내용은 31가지 항목에 달하는 차량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제외)와 자동차액 등의 무료교환 등이다.
여름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가스 무료 충전 및 에어컨 세척 점검, 악취제거와 청결 유지를 위한 증발기 청소와 함께 에어컨 컴프레셔, 먼지 필터 등 에어컨 관련 부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이외 기타 부품에 대한 10% 할인행사도 실시한다(단, 보험사고용 수리부품과 엔진 오일은 제외).
또 850, S70, V70 등 볼보 구모델의 ABS 컨트롤 유닛도 30% 할인 판매하고, 행사기간 중 방문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볼보자동차 마케팅팀 김보민 부장은 "여름철은 뜨겁고 습한 기상여건으로 인한 차량 소모와 고장이 잦은 시기"라며, "철저한 사전 차량관리가 여름철 안전운행의 필수요소인 만큼 고객들이 최상의 차량상태에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재 전국 15개 전시장, 18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자동차 판매 증가에 따른 고객만족에 중점을 두고, 앞으로 차량 무상점검과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애프터 서비스망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