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여름철 무상점검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주)(대표이사 이보 마울)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 차량 운행을 위해 지난 7일부터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작했다.
오는 19일까지 2주동안 계속되는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에어컨, 엔진오일 등 여름철에 특히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대한 사전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고, 안전 운행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국내 14개 서비스 센터를 통해 전국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서비스 사항은 에어컨 시스템 점검 및 에어컨 가스 충전, 엔진오일과 냉각수를 비롯한 각종 오일류의 점검과 보충이며, 국내에서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여름철 무상 점검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4시간 고객문의전화(080-001-1886)를 이용해 예약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MB골프공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이보 마울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에 대비해 고객들이 좀더 쾌적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사전 점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적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