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Step out in Style 가이드'
상태바
재규어 'Step out in Style 가이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명차인 재규어가 과학적 실험을 통해 만든 우아하게 차에서 내리는 법 - 'Step out in Style 가이드'가 국내 여배우들에게 제공됐다.
재규어 코리아는 최근 지난 4일 개최된 대종상 시상식에 참석하는 2004 대종상 여우 주연상 후보들에게 여성들이 가장 우아한 모습으로 차에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Step out in Style 가이드'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Step out in Style 가이드'는 영국 여왕과 총리의 공식 의전차량으로 사용되는 등 세계적인 명사들의 승용차로 애용되고 있는 재규어사가 영화제나 파티에 참석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든 것으로 몸매를 들어내는 드레스를 입은 상태에서 가장 우아한 모습으로 차에서 내릴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 것이다.
이 가이드는 영국 Coventry에 위치한 재규어 리서치&디자인 센터에서 개발됐으며, 자동차 탑승과 관련된 모든 행동과 자세를 테스트해 가장 인테공학적인 인테리어를 개발하기 위하는데 사용하는 재규어만의 디자인 시뮬레이션 기술인 'Jill'을 이용해 테스트 됐다.
재규어코리아 손창규 대표는 "재규어는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유명한 차"라며, "변함없이 스타일을 지켜가는 재규어처럼 여성들이 자신의 아름다운 모습을 매순간 지켜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가이드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