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 공식 수입 판매사 한성자동차(대표 김성기)가 최근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www.porsche-korea.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기존 포르쉐의 역사와 철학이 잘 담겨있는 컨텐츠와 더불어 고객과 마니아들이 포르쉐 모델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다 가깝고 쉽게 접할 수 있는데 중점을 두었다.
기존 포르쉐 판매 모델들은 물론 911 40주년 기념 모델, 카이엔(Cayenne V6), 박스터 스파이더, 카레라 GT 등 올해 출시하는 4가지 포르쉐 모델들의 각 모델별 기능, 성능과 내, 외관의 부분별 디자인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엔진 사운드까지 실제와 유사하게 들을 수 있다.
지난 3월 카이엔(Cayenne V6) 런칭으로 라인업을 갖춘 SUV 모델 카이엔의 경우 실제로 차를 시승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자세한 '가상 시승(Virtual Test Drive)'도 제공하고 있어 쇼룸에서 차량을 접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생생하게 포르쉐를 체험할 수 있다.
또 한성자동차에서 관리하는 포르쉐 중고차에 대한 다양한 차량 정보를 제공, 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전할 예정이며 포르쉐 오너들의 국내 공식 모임인 '포르쉐 클럽 코리아' 회원들을 위한 페이지를 구성, 회원들의 커뮤니티도 활성화 시켰다.
한성자동차 김정기 마케팅 부장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포르쉐 마니아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보다 쉽게 포르쉐를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포르쉐의 매력을 다양하게 보여주겠다"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