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온라인 회원에게 1천리터 주유권 증정
상태바
다임러크라이슬러 온라인 회원에게 1천리터 주유권 증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1일, 홈페이지(www.daimlerchrysler.co.kr)를 대폭 개편하고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주유권 등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의 홈페이지는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세계를 아우르는 다임러크라이슬러의 글로벌 홈페이지(www.daimlerchrysler.com)와 동일한 디자인 및 기능을 적용하여 글로벌 아이덴티티의 유지와 호환성을 확보하였다는 데에 큰 의미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임러크라이슬러의 글로벌 홈페이지는 무려 20여 개국의 사이트와 직접 연결된다.

새로운 다임러크라이슬러의 홈페이지엔 다임러크라이슬러 회사 전체 소개 및 각종 차 정보 검색 기능이 강화됨과 동시에 차 정보, 사양 비교, 딜러 찾기, 온라인 차 구입 상담 등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실현으로 한 차원 높은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을 보여준다.

이 밖에 중고차 프로그램의 온라인화도 동시에 진행돼 중고차 소비자에게도 편의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

회사측은 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 11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고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으로 1등 1명에게 SK엔크린 프리미엄 휘발유 1천 리터, 2등 5명에겐 네이트 드라이브 네비게이션 풀세트를 증정한다. 3등 50명에겐 닷지 바이퍼 모델카를, 4등 500명에겐 짚 오리지날 로고 캡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30일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