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금호렌터카 회원에게 40% 할인행사
상태바
다임러크라이슬러, 금호렌터카 회원에게 40% 할인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최근 금호렌터카 회원이 크라이슬러 차량을 렌트하는 경우 40%를 할인해주는 고객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은 오는 15일부터 10월14일까지이며 할인가격이 적용되는 크라이슬러 모델은 PT크루저, 세브링 세단, 세브링 컨버터블이다. 행사기간 할인될 경우 렌터카 비용은 20만원대에서 10만원대로 낮아진다.
할인가가 적용되는 크라이슬러 모델은 PT크루저, 세브링 세단, 세브링 컨버터블 등이다.
크라이슬러 PT크루저는 복고풍의 우아한 디자인으로서 앞뒤 좌석 모두 90도까지 접을 수 있고 뒷좌석은 분리해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한 모델로, 25여 가지의 다양한 구조로 바뀔 수 있다. 특히 이 차는 1인승에서 5인승으로 변환이 빠르고 손쉬워 여성 고객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크라이슬러 세브링 세단은 스포티한 외관과 여유 있고 안락한 실내공간의 중형급 세단으로서 편리함과 경제성을 겸비한 모델이다.
크라이슬러 세브링 컨버터블은 넓은 뒷좌석을 자랑하는 컨버터블로 '옥탑방 고양이', '보디가드' 등 방송 협찬을 통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으며 편안한 드라이브의 경험을 선사한다.
송재성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과장은 "금호 렌터카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평소 수입차 구매를 희망하는 보다 많은 잠재 고객에게 크라이슬러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주 5일 근무 확산에 따른 범 국민적 레저활동 붐에 발 맞춰 국내에서도 고객이 주말 레저활동에 고 품질의 다양한 수입 차종을 선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