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식권 제공
상태바
GM코리아,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식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이 돼 보세요.'
GM 코리아(지사장 김근탁)는 캐딜락의 국내 시판 최고급 모델인 캐딜락 드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식권(1일 숙박 800만원)을 제공한다.
호텔의 최고층인 20층에 위치하고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약 100평 넓이에 현관, 서재, 리빙 룸, 드레스 룸, 침실, 욕실, 다이닝 룸, 주방 등 모두 7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세계 100대 건축 디자이너로 선정된 건축가, 존 모포드(John Morford)씨가 설계한 이 스위트는 남산과 한강의 탁 트인 서울의 전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GM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단순한 숙박, 여행권 제공인 동종 업계 경품 서비스 보다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최상의 경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캐딜락의 고급 이미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M 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이번에 고객 행사를 통해 캐딜락 드빌 구매 고객에게 최상의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보다 나은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