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산업 CEO 교육과정’ 개강
상태바
‘정비산업 CEO 교육과정’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원공대 8일 2기생 40명 입학

두원공과대학과 한국자동차경영컨설팅그룹이 지난해 9월 국내 최초로 자동차정비산업 최고경영자 과정을 개설, 지난달 2월, 1기생을 배출하고 오는 8일 ‘2기 자동차 정비산업 CEO 교육과정’(정원?40명) 개강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두원공대는 정비업체 경영자 및 예비 경영자와 정비 프랜차이즈업, 정비기기업, 자동차메이커 정비관련 관계자를 대상으로 입학생을 선발했다고 설명했다.
두원공대는 이번 교육과정에서도 정비산업과 관련된 경영, 마케팅, 기술 등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교수진을 구성했으며 풍부한 정비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사례 중심의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세무사와 변호사 특강을 통해 경영에 필수적인 세무 및 법무지식을 제공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기 위한 해외 자동차산업 시찰 행사도 갖기로 했다.
최성희 한국자동차경영컨설팅그룹 대표는 “먼저 1기생 중 수료를 못하고 탈락된 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한다. 그러나 이번엔 1기 모집 때보다 호응도가 높아 더욱더 정비산업 경영에 대한 이해를 높이면서 글로벌시대에 걸맞는 성공경영을 펼칠 수 있는 CEO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 교육과정을 준비했다”며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이용한 고객만족과 경영관리 시스템 구축, 데이터를 활용한 경영분석, 경영문화의 혁신방안 등 현장에서 활용 할 수 있는 구체적인 경영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는 16주 동안 주 1회씩 두원공대 산학협력관인 서울 양재동의 서울오토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이 과정을 수료한 사람에게는 두원공대 인증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증, CEO 리더스 클럽 정회원, 국내외 각종 경영세미나 참가 및 정보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