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파인디지털,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제작업체, 파인디지털은 연말을 맞아 신제품 파인드라이브iQ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월 15일까지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디지털의 연말 감사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iQ 신규 구매자 전체를 대상으로 한 상품증정 및 구매자 상품평 이벤트 ▲기존 파인드라이브 iQ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포토 갤러리, 여행후기 게시물 등록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파인드라이브iQ를 구매 한 신규 고객 모두에게는 파인드라이브 로고가 새겨진 고급 벨루어 소재의 미니 쿠션담요를 증정, 제품 발송 시 함께 배송한다.

또한 파인드라이브iQ를 구매한 쇼핑몰에 구매후기나 상품평을 작성한 후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옮겨 기제하면 참가자 모두에게는 핸들 리모콘을 증정한다.

특히 상품평 이벤트 참가자 중 우수 상품평 등록자 5명을 선정 해 뮤지컬 ‘맘마미아’ 1월 27일 저녁공연 VIP석 티켓을 각각 2매씩 증정하며 당첨자는 18일 파인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기존 파인드라이브iQ 고객을 위해서는 포토이벤트와 여행 후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파인드라이브 iQ와 함께 한 겨울여행 사진을 포토 갤러리에 올리거나 파인디지털 전자지도 아틀란의 테마여행코스를 활용해 여행을 다녀온 후 여행후기를 작성하면 매주 각각 2명씩을 선정, 고속도로 카드 5만원 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