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세계 최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 출시
상태바
보쉬, 세계 최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가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법정 계량 단위 시행에 발맞추어 레이저로 손쉽고 정확하게 거리 및 길이를 잴 수 있는 세계 최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를 출시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선 보인 DLE50(사진)는 세계 최소형 레이저 거리 측정기로 강한 내구성과 디자인 및 뛰어난 작업 성능을 자랑하는 신제품이다.

거리 측정기 DLE50은 세계 최소형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레이저 기술을 통한 최상의 정밀도와 각기 다른 4개의 측정 기준점(전방, 후방, 삼각대연결 점, 코너측정핀)을 통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도 손쉬운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한 버튼 조작과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느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길이 및 면적, 체적, 간접 측정 및 연속적인 측정까지 가능하며 특히 유일하게 최소 측정거리 5cm 등 세밀한 부분까지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다.

부동산, 건축, 인테리어, 목공 작업자 등 길이 및 거리 측정을 요하는 모든 작업자 뿐만 아니라 얼리어답터, 일반인에게도 높은 활용도가 기대되며 일반 가정에서도 다양한 용도로 쓰임새가 있다..

김성림 보쉬 전동공구 마케팅 과장은 "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생활속에서 손쉽게 거리 및 길이, 면적, 체적 등을 규정 단위로 잴 수 있어 전문가 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