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지 관리는 KIXX 카드로 해결한다
상태바
자동차 유지 관리는 KIXX 카드로 해결한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6.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에너지 기업 GS칼텍스가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에게 자동차 정비, 중고 자동차 구입에서 폐차 대행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GS칼텍스는 최근 보너스 카드 리뉴얼을 통해서 1000원당 5포인트 적립제를 실시했다.
GS칼텍스 보너스 카드는 전국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에서 5000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해 주유와 충전이 가능하며 이들 업소 내의 세차장을 이용할 경우에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총 누적 포인트 3만점, 6만점, 9만점을 넘을 때마다 엔진오일 50% 할인권(에어클리너, 공임포함, 오토오아시스 표준 가격 기준) 또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 또는 킥스 포인트 몰 1만원 할인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한편 전국 260 여개 오토오아시스 경정비점에서는 타이어 공기압 충전 등 프리미엄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정비공임 10% 할인, 타이어 구입시 5% 할인, 엔진 오일 및 부동액 교환 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칼텍스 보너스 카드 고객이 중고차 전문쇼핑몰 얄개닷컴에서 자동차 매매 시 50,000 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된 금액은 매매 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번거롭게 여겨지던 노후 차량의 폐차 서비스와 제휴 렌터카 이용 시에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GS칼텍스는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포인트로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