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사들 가을이벤트 '풍성'
상태바
정유사들 가을이벤트 '풍성'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5.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사들 가을이벤트 '풍성'
현금, PDP TV 등 경품 '푸짐'

-GS칼텍스, 'Kixx 킥오프 이벤트'
-현대오일뱅크, '오감만족 행운 대잔치'

정유사들이 가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GS칼텍스는 포인트몰을 새로이 오픈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추첨을 통해 현금 600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가 하면, 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 카드 개편과 관련해 5000여명에게 PDP TV 등 푸짐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GS칼텍스는 새휘발유 브랜드 킥스(Kixx)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젊은 피, 젊은 휘발유 Kixx 킥오프 이벤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ixx 포인트 몰' 오픈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현금 500만원에서부터 42인치 PDP TV, 박주영 싸인 축구공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추첨 이벤트와 즉석 당첨 이벤트로 나눠진다.
추첨이벤트는 온라인과 주유소, 충전소, 조이마트, 오토오아시스 등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 2명에게는 현금 500만원, 10명에게는 42인치 PDP TV, 100명에게는 현금 50만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는 응모번호를 홈페이지(www.kixx.co.kr)에 입력하면 응모가 이뤄지게 되며 전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 오는 12월 8일에 발표된다.
응모번호는 매장에서 주유 또는 물품을 구매한 후 GS칼텍스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 이벤트 응모번호가 기재돼 있으며, 홈페이지내 '박주영 게임'에 참여하면 된다.
또한 추첨이벤트 이외에 즉석 당첨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되는 행사로 주유 또는 물품을 구매한 후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보너스카드 영수증 하단에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총 2만명에게 박주영 싸인이 있는 축구공을 제공한다.
GS칼텍스 CRM부문 김용환 부문장은 "지난 3월31일 CI 변경과 더불어 휘발유 브랜드도 시그마6에서 킥스로 변경했다"며 "사명변경에 대해 많은 소비자가 인지하고 있는 만큼 지금부터 킥스가 소비자들 사이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도 보너스 카드(www.oilbankcard.com) 개편과 관련해 '오감만족 행운 대잔치'를 펼치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보너스 카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5000여명에게 고급 PDP TV, 노트북, MP3, 보너스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에 참여코자 하는 고객은 기존 회원이나 신규 회원 모두가 해당되며 현대오일뱅크 보너스 카드 홈페이지에 로그인해 출석부 도장을 일정 회수 이상 찍으면 자격이 주어진다.
보너스 카드 사이트의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의 소유 포인트 적립 현황 및 사용 내역, 개인정보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마이 오일뱅크'로 자신만의 미니 홈페이지다.
또 개인 커뮤니티 기능외에도 '카&라이프'를 주제로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 제공과 함께 쌍방향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해 고객의 접근성과 재미있는 요소를 최대화시켰다.
이외에도 날씨와 생활정보, 맛집정보, 여행 등 레저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돼 있고, 포인트 몰에서는 쇼핑과 디카 사진 인화도 가능하다.
강성대 기자 kstars@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