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모, 창립 2주년 이벤트 실시
상태바
차사모, 창립 2주년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부품산업진흥재단(이사장 이영섭)이 자동차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차사모(www.chasamo.org)가 창립 2주년을 맞아 컨텐츠 및 서비스를 대폭 개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재단은 차사모 사이트에 가입하는 하는 회원 선착순 3천명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단체참가 이벤트를 포함, 자동차마니아를 위해 총 상금 1천만원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개편된 사이트에는 전체 용량 1G를 제공하는 차사모프라임클럽이 중국에 진출한 부품업체 직원들을 위한 KAPCHINA(www.chasamo.net/china)를 비롯, 재단 전문위원들이 직접 운영하는 클럽들을 개설한 게 특징. 이에 따라 부품에 관한 각 분야별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재단은 또 지난 5월 '자동차의 날'에 차사모가 실시한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현대모비스 이화공장 견학에 대한 회원들의 반응이 좋아 오는 8월부터는 매달 한 번씩 사전설문을 통해 네티즌들이 가고 싶은 완성차와 자동차부품공장을 방문하는 견학투어를 마련할 예정이다.
차사모 회원은 국내 자동차동호회 시솝들을 비롯해 완성차업계 및 부품업계 홍보담당자, 자동차학과 교수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 한국 자동차산업 발전을 위해 온라인에서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고 학술정보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장으로 차사모 사이트를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