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직장인베스트 4U 보험 판매
상태바
동부화재, 직장인베스트 4U 보험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이수광)가 업무중 상해사망. 후유장해, 상해.질병 의료비, 3대 질병(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 보장을 강화한 '무배당 직장인베스트 포유(4U)보험'을 개발하고 지난 1일부터 직장인과 기업주 등을 대상으로 판매에 들어갔다.
5인 이상이 단체로 가입할 수 있는 이 보험은 단체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보장설계가 가능하며, 가족형으로 가입하면 배우자 및 자녀까지 보장해 주는 상품이다.
특히 실손보상을 강화해 생명보험사와 보장내용을 차별화 했으며, 단체의 규모에 따라 최고 4%까지 보험료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세제상의 혜택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주요 보장 내용은 기본계약으로 상해사망, 후유장해에 대한 소득보상자금을 지급하며, 업무중 상해에 대해서는 2배를 보장한다.
또 상해 및 질병으로 발생하는 의료비를 실손 보상해 주는 올 커버형 상품이다.
특히 한국인의 사망원인중 43.7%를 차지하는 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질환에 대해서는 진단, 입원, 수술, 사망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며, 일상생활중 일어날 수 있는 타인에 대한 배상책임을 1억원까지 보상하는 종합보장상품이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이 보험은 특히 기업주가 종업원들을 위한 복리후생 목적으로 가입할 경우 종업원의 업무중 상해보장 뿐만 아니라 법인세법 및 소득세법상의 세제혜택을 적극 활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