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 新 경영가치 확산 워크숍 개최
상태바
교통안전공단, 新 경영가치 확산 워크숍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정상호)이 지난 18~19일 양일간 한양대 안산캠퍼스내 게스트 하우스에서 '초일류 교통안전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新 경영가치 확산 워크숍을 개최했다.
임직원 1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워크숍은 첫날에는 급변하는 교통 패러다임에 대비하기 위한 중장기 경영가치 및 전략 체계와 신 경영가치 전략을 도출해 냈고 둘째 날에는 전 임직원이 함께 신 경영가치를 선포하며 공단의 비전을 명확히 했다.
공단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전 임직원의 가치 소통 및 전파 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Capability(조직역량), Creativity(창조성), Customer(고개만족) 등 3C를 핵심가치로 4대 전략목표에 총력을 결집하기로 했다.
특히 전략 목표이자 중점과제인 *안전 인프라 기능 강화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감동경영 *성장교통산업(철도. 항공)역량 강화 *미래 신규사업 발굴. 확대를 통해 국민의 교통안전을 책임짐은 물론 국정과제인 교통사고 사상자 절반 줄이기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기로 했다.
한편 공단은 이번 워크숍에서 공단 제 13대 정상호 이사장의 취임에 따른 경영 선포식도 함께 가짐으로써 노사화합을 통해 초일류 기관을 지향해 나가자는 새로운 결의를 다지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