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Top프라이드보험 출시
상태바
동부화재, 프로미라이프 Top프라이드보험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는 지난달 21일부터 VIP고객 및 고액계약 가입 고객에 대해 차별화된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축성 상품인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Top프라이드보험을 개발, 6월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로미라이프 Top프라이드보험은 기존의 저축성 상품에 비해VIP우수고객을 위한 차별화 및 부리이율의 이원화, 중도인출제도 운용, 비과세 혜택 등이 마련돼 있으며 위험보장과 재테크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켜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일정보험료 이상 가입시 저축성 보험 가입자들의 선호하는 환급률을 높여 수익성을 보장하고 법률상담 및 재테크상담서비스는 물론 1년 동안 종합건강관리서비스인 홈케어서비스와 전담 간호사가 동행하는 케어너스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액의 목돈 마련을 위한 플랜과 든든한 생활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4가지 판매플랜을 마련, 맞춤 설계가 가능토록 했다.

이밖에 주 5일 근무로 테니스, 골프, 영화관람 등 특정 여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의 특정여가 활동중 상해에 대한 고액보장이 가능해 화상, 골절, 타인에 대한 법률상 배상책임 등 생활리스크와 형사합의지원금, 벌금 등의 운전자 비용, 상해 및 질병입원의료비 실손보상까지 계약자 특성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가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