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 MOVE, ‘ARC 어워드’ 금상 수상
상태바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 MOVE, ‘ARC 어워드’ 금상 수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이고 새로운 잡지 형태의 지속가능보고서 높이 평가

기아차 2009 지속가능보고서 'MOVE'가 세계적 연차보고서 평가에서 잇달아 최고의 평가를 받아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기아차는 MOVE가 세계적 권위의 연차보고서 경연대회인 ARC 어워드에서 지속가능보고서 부문 자동차 분야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MOVE는 지난 7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에서 주관하는 비전 어워드 금상 수상에 이어 머콤사가 주관한 ARC 어워드에서도 금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 유수의 평가기관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1987년 시작되어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ARC 어워드는 연차보고서 분야 최고의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로 연차보고서 평가 분야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ARC 어워드 심사위원단은 “기아차 지속가능보고서 MOVE는 모든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잡지’ 형태라는 새롭고 독창적 시도에 모두 찬사를 보낸다.”며 “구성의 변화, 다양한 주제 선정 등을 통해 기아차의 성과를 독자들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말했다.

지난 3월 발간된 MOVE는 국내 최초로 잡지 형태를 도입해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전문기술용어를 쉽게 풀어 써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아차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이해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