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Q 서비스 '더 알차게'
상태바
기아차 Q 서비스 '더 알차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점검 서비스 업그레이드...8년 8회로 확대

기아차 Q서비스가 적용기간을 대폭 확대하는 한편 케어서비스 등을 업그레이드해 더 알찬 내용으로 꾸며진 '新 Q 정기점검 서비스'로 탈바꿈됐다.
 
新 Q서비스는 차량 품질이 향상됨에 따라 차량 보유기간이 길어지는 것을 감안해 서비스 제공 횟수를 기존 6년 7회에서 8년 8회로 확대 적용하고 운행거리에 따라 오일 교환을 진행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운전자 개인의 운전습관 등을 고려해 담당 정비사가 각종 차량용 오일류 교환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오일 체크시트'를 작성, 직접 오일류 교환여부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는 자동차 운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엔진/미션 오일, 브레이크 액 등 차량 오일류에 대한 교환시기를 차량 상태와 관계없이 획일적으로 적용하던 것을  차량별 관리를 통해 항상 최적의 운행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또한 Q정기점검 서비스시 신차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탈취제, 코팅제 등으로 구성된 '차량 케어 킷트(KIT)'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현재 16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기아차 Q정기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며 있으며 호응도도 증대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좋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전국 800여곳에 이르는 직영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에서 새로워진 Q정기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며, 서비스 대상 고객들에게는 사전 안내를 통해 고객이 적절한 시점에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