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 실시
상태바
현대차,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 실시
 
 
현대차가 슈퍼볼 광고에 이어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대차는 오는 7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엔젤레스 헐리우드의 코닥극장에서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의 TV 중계에 쏘나타 광고, 제네시스 광고 등 총 8편의 광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상식 광고는  시상식 전 1회, 시상식 전반부 2회, 중반부 3회, 후반부 2회에 걸쳐 쏘나타 광고 6편, 제네시스 광고 2편 등 30초 분량의 총 8편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현대차는 지난 달 실시한 슈퍼볼 광고에 이어 이번 아카데미 광고에도 쏘나타 광고 6편을 집중 실시함으로써 이 달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는 쏘나타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또한, 현대차는 급브레이크 및 후방충돌상황 연출을 통해 안전사양을 강조하고, 고급 사운드 시스템인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고급차의 이미지를 표현한 제네시스 광고도 함께 실시한다.
 
현대차는 이번 8편의 광고에 ‘엑스파일’의 데이비드 듀코브니(David Duchovny), ‘지옥의 묵시록’, ‘캐치 미 이프 유 캔’의 마틴 쉰(Martin Sheen) 등 7명의 유명 헐리우드 배우의 목소리를 등장시켜 친근함을 유발하고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쏘나타의 생산라인과 주행장면을 활용해 신차를 소개하는 빌보드를 함께 활용하고, 공식 웹사이트(http://www.oscars.com)에도 스폰서 배너 광고를 실시해 브랜드 및 제품의 노출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지난 해 처음으로 아카데미 시상식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해 어슈어런스 플러스, 제네시스 쿠페 등 총 8개의 광고를 실시, 현대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 슈퍼볼 광고 이후 각종 자동차 전문 웹페이지 및 포털사이트의 자동차 구매 웹페이지에 현대차 모델의 접속 수가 급증하는 등 신차 노출 효과를 톡톡히 얻었다”며, “이번 아카데미 시상식에도 총 8편의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구매 가망고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