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마스타자동차, 상반기 가맹점 워크숍 개최
상태바
[오토인] 마스타자동차, 상반기 가맹점 워크숍 개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경영성과 보고 및 우수가맹점 시상

마스타자동차(대표이사 장기봉)가 3월16일부터 30일까지 전국 1천여개 출동, 견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0 상반기 가맹점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해 사업경과보고를 통한 경영성과를 되돌아보고 2010 사업계획에 관한 논의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됐다.

또한 브랜드별로 가맹점 워크숍을 진행하는 한편 우수가맹점 포상을 실시, 서비스품질 향상 극대화를 적극 독려했다.

올해 사업계획과 관련해서는 보험사, 수입차 등 법인고객들의 시장변화와 요구사항에 대한 본사의 대응 방안 및 세부 운용방안 그리고 가맹점이 개선해야 할 준비사항 등에 대해 전반적인 설명을 갖는 자리였다고 마스터자동차 측은 전했다.

LIG 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매직카 가맹점 워크숍은 외부강사 초청 CS 특강 ‘고객가치 경영을 위한 서비스 활용방안’ 시간을 통해 고객가치 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고객응대 시간에는 안심콜과 첫인사 그리고 고객응대 구체적 사례를 민원예방 시간에는 주요고객 불만사례, 고객불만 예방을 위한 키포인트 등에 중점을 둔 교육을 실시했다.

더케이 및 한화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수행하는 마스터 가맹점과 메리츠손해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를 맡고 있는 레디카 가맹점 워크숍은 2009년 서비스품질현황 및 2010년 사업목표에 대한 설명회를 가진 후 가맹점 평가제도, 뉴 출동폰 추진관련 안내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BI&간판&차량도색을 공지하고 ‘성공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한 변화와 혁신’을 주제로 내부강사 특강을 진행, 가맹점 대표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았다.

1~2급 프랜차이즈 투투정비서비스 가맹점 워크숍은 ‘투투사업의 주요 핵심전략과 장기비전’ 이라는 기치 아래 ▲ 정비업계 환경변화 ▲네트워크 현황 및 향후 방향 ▲ 투투센터 업장 표준화 전략 및 도입 등에 대해 설명했다.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경쟁력 확보방안으로는 법인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전략수립 및 시장진입, 브랜드 가치 향상 홍보 활성화, 보험사 DRP선정 주기 단축 대응방안 등이 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