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폭스바겐, '오리지널이란 이런 것이다' 온라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토인] 폭스바겐, '오리지널이란 이런 것이다'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리지널이란 이런 것이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수묵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폭스바겐의 장인정신을 표현한 새로운 브랜드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트위터와 유투브 계정을 오픈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한편,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폭스바겐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광고는 물론 메이킹 필름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당신이 생각하는 오리지널이란?’에 대한 생각을 빈칸에 채워 넣으면 참여자의 닉네임으로 된 낙관이 찍힌 패러디 작품도 홈페이지 상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DSLR 카메라(1명), 몽블랑 볼펜(3명), 폭스바겐 어린이용 티구안 바이크(15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100명)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1일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트위터(@VWKR)에서는 6월 11일까지 폭스바겐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하고 온라인 이벤트 고지를 리트윗(RT) 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키엘 3종세트(18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