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크라이슬러 딜러가 '짚 그랜드 체로키'를 타는 이유
상태바
[오토인] 크라이슬러 딜러가 '짚 그랜드 체로키'를 타는 이유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세일즈 컨설턴트 시상식 18일 거행

크라이슬러 코리아 상반기 판매 실적 5위안에 이름을 올린 딜러들이 짚 그랜드 체로키를 영업활동에 지원 받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18일 2010년 상반기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를 선정해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존 켓(John Kett) 아시아태평양 지역본사 CEO 가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상반기 최고의 판매왕에는 김주현 아크로스타 모터스 팀장과 김하근 렉스 모터스 팀장이 공동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김한주 팀장(렉스 모터스), 주태현 팀장(렉스 모터스), 이원웅 과장(선일 모터스)이 각각 3위, 4위, 5위를 차지했다.

1위에서 5위까지의 입상자들에게는 각각 상패와 함께 영업활동에 사용할 수 있도록 짚 그랜드 체로키 차량이 제공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안영석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은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성장동력인 이들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지난 상반기 동안 최선을 다해 영업활동에 임해준 입상자 및 전국의 영업인력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격려를 표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매년 우수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자사 차량 홍보와 영업활동을 지원하고자, 베스트 컨설턴트 차량 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