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 휴대용 안전삼각대가 '공짜'
상태바
[오토인] 휴대용 안전삼각대가 '공짜'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오 여름맞이 '쿨 섬머 페스티벌' 내달 29일까지 진행

내비게이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미오의 이벤트행사가 8월29일까지 진행된다.

미오테크놀로지 코리아는 29일 여행 및 휴가 등으로 차량이용이 집중되는 7월과 8월 안전한 길 안내를 하고자, '미오와 함께하는 쿨 섬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내비게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상 사고 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안전 삼각대와 정품 액정보호필름을 무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미오가 최근 선보인 소형 내비게이션 4종(모델명 S300A, S400A, S500A, S600A)을 비롯해 기존 출시 제품 3종(S400, S500, V700)의 구매 고객 모두에게 해당된다.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온라인 쇼핑몰에 등록한 상품평을 미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iokorea)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43명을 선정, 레저용 고급 가방 및 MP3 플레이어, PMP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미오테코놀로지 관계자는 "도로교통법 상 의무 휴대물품으로 지정된 안전 삼각대는 특히 원거리 주행이 많은 휴가철 대형 교통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필수품"이라며 "편안한 길안내를 도와주는 내비도 구입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게 되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