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추천한 금호타이어, 기업 승용타이어 부문 1위
상태바
고객이 추천한 금호타이어, 기업 승용타이어 부문 1위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0.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연속 수상…고객 중심 기업으로 거듭나

금호타이어의 고객을 향한 약속인 '고객이 중심입니다'가 자리매김을 해 나가고 있다.

20일 금호타이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0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승용차 타이어 부문 3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 3일에는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본상 수상을, 지난 9월에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승용차타이어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 고객만족 평가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 금호타이어는 경쟁사 대비 15.2점이 높은 34.9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는 비추천율 대비 적극 추천율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내수시장 진작에 긍정적 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고객 중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노력은 최근 기업 트렌드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도 찾을 수 있다.

올해 10월 개설한 금호타이어 트위터 서비스인 닥터타이어는, 지난 3일 산업별 다수의 기업들을 제치고 '2010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