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터쇼] '변화와 혁신' 선보인 재규어 랜드로버
상태바
[서울모터쇼] '변화와 혁신' 선보인 재규어 랜드로버
  • 최천욱 hillstate@gyotongn.com
  • 승인 2011.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서울모터쇼 프레스 데이 발표회를 통해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Evoque)’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아울러 재규어 플래그쉽 모델 ‘올 뉴 XJ’를 비롯해 총 10개의 재규어 랜드로버의 ‘변화와 혁신’을 반영하는 최신 모델을 선보였다.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레스데이 발표회는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해 작년 7월 국내 첫 출시 후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재규어 ‘올 뉴 XJ’의 2011년형 모델과 레인지로버의 새로운 프리미엄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공개됐다.

특히, 출시 전부터 전세계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쏟아지는 플래쉬 세례를 받았다.

이 밖에도 ‘뉴 XKR 컨버터블’, ‘뉴 XFR’, ‘뉴 XF 3.0D’ 등을 포함한 재규어 라인업과 ‘뉴 레인지로버 오토바이오그래피’,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수퍼차저’, ‘뉴 디스커버리4’, ‘뉴 프리랜더2’로 구성된 랜드로버 라인업이 전시돼 재규어 랜드로버 부스를 빛냈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공개를 기념해 모터쇼 기간 동안 가족단위 관람객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이보크 차량 앞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촬영과 더불어 트위터(Twitter) 해쉬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쉬태그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2011 서울모터쇼’를 방문해 직접 만나본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대한 감상평을 오는 4월 10일(일)까지 트위터 해쉬태그(#helloevoque)를 사용해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되며, 당첨자 트위터 ID는 4월 15일 랜드로버 코리아 홈페이지(www.landrover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올 뉴 XJ’와 더불어 이번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공개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변화와 혁신을 그대로 반영하는 모델이다"라며, "재규어 랜드로버의 미래를 발표하는 자리이기도 한 이번 모터쇼를 통해 국내 고객 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은 기술력과 디자인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