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다음다이렉트,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전국 매장서 자동차보험 판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www.daumdirect.co.kr. 사장 최세훈)이 삼성테스코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지난 18일부터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자동차보험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두 업종간의 전략적 제휴와 관련,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타깃 고객 대상에 직접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대형 할인점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상품을 판매해 유통 플랫폼 파워를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너지가 입증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음다이렉트측은 "홈플러스와 타깃 고객이 30, 40대로 유사해 마케팅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제휴에 이어 대형 할인점과의 제휴로 전국적인 온.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된 것을 기반으로 고객의 특성에 맞는 타깃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홈플러스측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강한 경쟁력을 보유한 다음다이렉트와의 제휴로 고객 혜택이 증진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따라 홈플러스를 방문한 고객들은 홈플러스 매장 내에 구비된 다음다이렉트 전단지 및 홍보물을 보고 홈플러스 및 다음다이렉트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홈플러스 고객 전용 상담전화를 이용해 보험 상담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가입자는 다음다이렉트 멤버십 혜택 외에도 홈플러스 패밀리카드 3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통합 런칭 이벤트를 11월28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