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무사고 고객에 클래식 음악 CD 무료 제공
상태바
현대해상, 무사고 고객에 클래식 음악 CD 무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7.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간 사고를 내지 않은 자동차보험 계약자들에게 정성을 담은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보험회사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보험사는 현대해상(대표이사 이철영. 서태창)으로 이 회사는 지난달 31일 자동차보험 고객 가운데 무사고 10년차에 접어드는 1만3000여 명의 고객에게 최고경영자가 직접 선곡한 15곡의 클래식 음악이 담겨 있는 CD를 자체 제작해 발송했다.
CD에는 '사랑의 인사', '생명의 양식' 등 일반인들의 귀에 익숙한 곡들을 비롯해 오페라, 협주곡, 교향곡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이 담겨 있다.
현대해상은 지난해 가을에도 10년 이상 자동차 무사고 고객 3만5000여 명에게 자체 제작 CD를 선물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었다.
분당에 사는 이은길(70)씨는 "24년째 자동차보험을 가입했는데 이런 선물은 처음"이라며 "운전을 하며 클래식 음악을 들으니 마음이 편안해져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된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대해 현대해상은 대표가 친필로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현대해상 CS추진부 신두철 부장은 "이번 행사는 회사를 믿고 함께 해 준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해 마련한 작은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 온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